>
Newsroom
Newsroom
덴티움 SNS "구독률 1위", 국내 및 해외에서도 관심집중
작성자 : 관리자(dentium@dentium.co.kr) 작성일 : 2016-12-27 조회수 : 2700
파일첨부 :

덴티움 SNS “구독률 1위”, 국내 및 해외에서도 관심집중


현재 유튜브 구독자수는 국내외 3,400명을 돌파했을 뿐 아니라 조회수도 106만여 회에 달할 만큼 임상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덴티움 측은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국내외 구독자들에게 유익한 ‘임상 공유의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덴티움의 SNS는 현재 유튜브, 페이스북, Clinical case server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 1회 정기적 업데이트로 접하기 어려운 수술 case, hands-on 영상, 그리고 3D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환자 상담 및 임상 스킬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200회 이후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임상의들에게 보다 유익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Preview 제시를 통해 환자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제품 사용과 술식과정을 표현한 2D 이미지를 영상에 삽입하여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장기적으로 Follow up된 Similar case를 추가적으로 소개함으로써 안정성과 우수성을 입증하고자 하였다. 그리고 영상의 전반적인 과정을 Live 버전으로 추가 업로드하여 생동감 넘치는 수술과정을 동영상으로 직접 볼 수 있다. Contents는 임상의들이 접하기 어려운 Full mouth rehabilitation, Sinus perforation case와 같은 고난도 술식부터 Simple GBR 술식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Surgery technique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하여 구독자들의 Needs를 충족시키고 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수는 국내외 3,400명을 돌파했을 뿐 아니라 조회수도 106만여 회에 달할 만큼 임상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덴티움 측은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국내외 구독자들에게 유익한 ‘임상 공유의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전글 2016 EAO Paris 참석
다음글 제 102회 미국 치주학회(AAP) Annual Meeting 참석